Thursday 15 September 2016

In The Illusion - Basick & Inki (Ost W)

Gegara efek nonton Dramkor W jadi demen banget ama ini lagu. Selain musiknya yang selow melow sendu galau yang gak bikin kepala gue cenut-cenutan dengernya,  lyricnya juga keren banget deh..



ROMANIZATION

naega ppajyeobeorin jonjaega
jinjeong neoigin han geonji
neoreul wonhaneun nae moseubi
jinjja nain geonji
duri gati soneul japgo issneun
i sunganedo
uril ttatteushage gamssal
mamui andogam ttawin eopsji
taneundeushan tteugeoumeun
yeongimaneul namgigo
yeongineun tto himeopsi naraolla
bung tteun gaseumeul samkigo
nureuryeo hamyeon halsurok
mogeun olgamie gamgigo
kkeuti an boyeodo balgeoreumeun
negero hyanghaji tto

nal deopeun neo. han kkeopul deo.
neol aragalsurok geosejyeo pokpungdo
gakkeum sesangeul hyanghae oechyeossdeon heopungdo.
mokpyoga neoramyeon
geugeon deoisang heopungi anya
geunde neon jabeul suga eopseo.
amuri biwonaedo neol dameul suga eopseo.
naega baraneun geon han gajiya
nega hwansangi anieosseum.
ani hwansangiramyeon
na ttohan machangajiya.

dokhan hyangsuya neon.
nae salmeul deopeobeoryeosseo..
ne hyanggiga nal umjigyeo
japhil deut, an japhineun neol,
saranghaneun neol, gajyeobeoryeosseo

ije waseo meomchuneun geon
bulganeunghaji.
neowa dasi meoreojineun
i sunganeun machi
sangsanghal su issneun
mueosboda deo janinhaji
eonjengan deureoya hal
jakbyeorui janeun ajik
deul suga eopseo.
nan ajik ul suga eopseo.
uri durui peojeureul ajik
wanseonghan jeogi eopseoseo.
charari naega goemuri dwae modeun geol
jibeosamkil suman issdamyeon.
jebal geureol suman issdamyeon

japhiji anhneun neo.
ani eojjeomyeon beolsseo neol gajyeossji
nan neol bunmyeonghi
bogo neukkigo tto manjyeossji
naege seumyeodeun neoro inhae
nan balkkeutbuteo meorikkaji jamgyeossji
sasil himdeureo ijen sumswigijocha.
geunde nega eopseumyeon mot hae
geu himdeun geosjocha
ige kkumideun hyeonsirideun
deoisang sanggwaneopseo.
eodideun neowa hamkke.
da piryo eopseo neobakke.

dokhan hyangsuya neon.
nae salmeul deopeobeoryeosseo..
ne hyanggiga nal umjigyeo
japhil deut, an japhineun neol,
saranghaneun neol, gajyeobeoryeosseo

sangsangi neol mandeulgo
neol bomyeon tto sangsanghae
kkeuteul al su eopsneun i giren..
gateun kkumeul kkuneunde,
wae hamkkehal sun eopsneunji..
eonjejjeum gateul su isseulkka..

jiteun waincheoreom
deo bulkge muldeureogado,
gyeolgugen cheot pagero..
masyeodo chwihajil anha,
saranghaneun neol, samkyeobeoryeosseo


[INDONESIA TRANSLATION]

Orang yang kusukai
Itu benar-benar kamu?
Aku yang menginginkanmu
Benar-benar aku?
Bahkan di saat ini
Saat kita berpegangan tangan
Tidak ada kepastian
Untuk tetap hangat di sekitar kita
Kehangatan dari pembakaran hanya meninggalkan asap
Dan asap naik tanpa kekuatan
Aku mencoba menelan kegembiraanku
Tapi semakin aku mencoba mengabaikannya
Perangkap menekan di sekitar leherku
Aku tidak bisa melihat akhir
Tetapi langkahku pergi ke arahmu lagi

Kau menutupiku, satu lapisan lagi
Semakin aku bisa mengenalmu, semakin kuat badai akan terjadi
Bahkan bualan kosong yang aku teriakkan
Bertujuan untukmu
Ini bukan bualan kosong lagi
Tapi aku tidak bisa meraihmu
Tidak peduli berapa banyak aku mengosongkan, aku tidak bisa mengisi diriku denganmu
Ada satu hal yang aku inginkan
Bahwa kau bukan khayalan
Tidak, bahkan jika kau khayalan
Masih akan tetap sama bagiku

Kau parfum yang kuat
Kau menutupi hidupku
Aromamu menggerakkanku
Kau begitu dekat namun begitu jauh
Aku mencintaimu dan aku akan memilikimu

Mustahil untuk berhenti sekarang
Bahkan saat ini ketika aku berjauhan denganmu kembali
Ini lebih kejam dari apapun yang bisa ku bayangkan
Aku perlu mengumpulkan segelas selamat tinggal suatu hari nanti
Tapi aku tidak bisa menghidupkannya lagi
Aku tidak bisa menangis lagi
Karena teka-teki kami belum selesai
Kalau saja aku bisa menjadi monster
Dan menelan segalanya
Tolong, kalau saja aku bisa

Aku tidak meraihmu
Tidak, mungkin aku sudah memilikimu
Aku dengan jelas melihatmu, merasakanmu, menyentuhmu
Melaluimu, yang datang ke padaku
Aku terkunci dari kepala sampai kaki
Sebenarnya, bahkan sulit untuk bernapas
Tapi aku tidak bisa hidup tanpamu
Bahkan dalam perjuangan
Apakah itu mimpi atau kenyataan
Aku tidak peduli lagi
Kemanapun aku pergi, aku bersamamu
Aku tidak membutuhkan hal lain selain dirimu

Kau parfum yang kuat
Kau menutupi hidupku
Aromamu menggerakkanku
Kau begitu dekat namun begitu jauh
Aku mencintaimu dan aku akan memilikimu

Imajinasiku menciptakanmu
Dan saat aku melihatmu, aku membayangkan lagi
Di jalan ini yang tanpa akhir
Kami bermimpi mimpi yang sama
Tetapi mengapa kita tidak bisa bersama?
Ketika hal lain bisa sama?

Seperti anggur yang kuat
Bahkan jika berubah menjadi lebih merah
Pada akhirnya, itu kembali ke halaman pertama
Aku minum tapi aku tidak mabuk
Aku mencintaimu, Aku telah menelanmu

[ENGLISH TRANSLATION]

The person who I fell for
Is it really you?
Me wanting you
Is that really me?
Even in this moment
When we are holding hands
There’s no feeling of assurance
To warmly wrap around us
The burning warmth only leaves behind smoke
And the smoke rises without strength
I try swallowing my excitement
But the more I try to push it down
A trap wraps around my neck
I can’t see the end
But my feet go towards you again

You covered me, one more layer
The more I get to know you, the stronger the storm gets
Even the empty boasts that I yelled out
If the goal is you
It’s not an empty boast anymore
But I can’t catch you
No matter how much I empty out, I can’t fill myself with you
There’s only one thing I want
That you’re not a fantasy
No, even if you are a fantasy
It’ll still be the same for me

You’re a strong perfume
You covered up my life
Your scent moves me
You’re so close yet so far
I love you and I will have you

It’s impossible to stop now
Even this moment when I’m getting far from you again
It’s crueller than anything I can imagine
I need to raise the glass of goodbye some day
But I can’t raise it yet
I can’t cry yet
Because our puzzle hasn’t been completed yet
If only I could be a monster
And swallow up everything
Please, if only I could

I can’t catch you
No, maybe I already have you
I clearly saw you, felt you, touched you
Through you, who came into me
I’m locked up from head to toe
Actually, it’s hard even to breathe
But I can’t go on without you
Even those struggles
Whether it’s a dream or reality
I don’t care anymore
Wherever I go, I’m with you
I don’t need anything else but you

You’re a strong perfume
You covered up my life
Your scent moves me
You’re so close yet so far
I love you and I will have you

My imagination creates you
And when I see you, I imagine again
On this path with no end
We’re dreaming the same dream
But why can’t we be together?
When can it be the same?

Like thick wine
Even if it gets deeper red
In the end, it’s back to the first page
I drink but I’m not getting drunk
I love you, I have swallowed you

No comments:

Post a Comment

 

Mega Pramita Copyright 2009 Sweet Cupcake Designed by Ipiet Templates Image by Tadpole's Notez